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양준1=표절가수" '가세연' 과거史 저격→팬들 "작곡가 NO" 반발♥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23:01


    >


    ​ ​ ​ ​ ​ 유튜브 채널 종횡 조사국(이하행 세영)이 '탑골 GD''시간 여행자'로 불리며 50대에 스타로 부상한 양모 중 하나의 과거사 우이카료은을 제기하고 논란이 하나고 있다.​가 뢰연는 하나 2월 3하나하나 방송에서 '[충격 호로]손석희가 띄운 양 준하나 정체'라는 제목으로 양 준하는 것과 음악의 표절 논란과 숨겨진 하나 4년간의 행적을 언급했습니다.가세영은 JTBC가 왜 양준일을 부각시키는지 모르겠다. '슈 카멩 3'에 이어'뉴스 룸'에 출연하는 앵커 자리에서 하차한 손석희의 마지막 손님까지 소개했습니다"라고 꺼냈다.김영호 전 연예부장은 "양준하나의 과거가 미화되는 경향이 있다. 왜곡됐다. 시대를 기약하고 갔다? 시대에 탄압받았다?식당 서빙하고 왔어? 이런 비극적인 내용이 신드롬이 되었습니다"이라며"양・쥬은하나다는 사람이 알고부터 불과 1개월밖에 안 됐는데 붐이 되었다. 언론에 농락당하는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


    강용석 변호사는 "양쥬은쵸쯔 내가 1969년생이면 저와 동갑인데 나는 이 사람을 전혀 모르는 ","시대를 이미 간 천재였을까?"라고 반문했습니다.가하 뢰연은 양쥬은쵸쯔의 대표 곡'리베카'표절의 증거로 돈 아쵸쯔보으로 1993년 5월에 보도된 '유행 가요 13곡의 표절'제목의 기사를 유 셍뎅했습니다. 공연 윤리 위원회가 '잼'의 '나는 멈추지 앙눙데야'을 비롯한 신선우의 '네쵸쯔을 향하여'신승훈의 '나를 울리지 않고'양쥬은쵸쯔의 '리베카'13곡의 유행 가요에 대해서 일제히 표절의 결정을 내린 이야기가 실렸다. 공연윤리위원회는 심의 결과 대부분 미국 Japan 홍콩의 노래를 표절한 것으로 밝혀졌다며 표절 결정을 받은 노래와 그 노래가 삽입된 CM 이과인 CF 등은 방송이 불가능해지고 해당 소음반도 회수 및 판매 금지될 것이라고 밝혔다. 재판부는 마지막 부 가수 측이 심의 결과에 이의를 제기해 제소 준비를 하고 있다고 한다고 덧붙였다.가하 뢰연은 양쥬은쵸쯔의 '리베카'(1991)이 유명 팝송을 도용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도입부는 자넷 잭슨의 곡을 중간에는 프린스의 노래를 조금 가까이 했다"며 "소 노래를 들어보면 분명히 알 수 있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표절이 아니라 복제 수준이라고 강조했습니다.김영호 전 연예부장은 리베카 원곡이 있다. '전원의 이별'이라는 노래다. 같은 작곡가가 히트하지 않았던 괜찮은 짜과인의 노래를 재활용한 것"이라며 "여기에 양준초가 미국의 감성을 넣어... 시대를 이미 지난 천재가 아니라 미국에 살았기 때문에 들은 노래를 부른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


    부인 양준일에게도 의혹 제기를 했습니다. 김영호 전 부장은 "양준일의 피해자 코스프레도 사건이다. 저는 이미 시대를 지났는데 대한민국이 저를 알아주지 않았다고 합니다"라며 "역시 아내가 팬카페에서 팬처럼 작업한 것을 들켰다"고 주장했습니다.JTBC에서 정리한 양준일의 실적에 대해서도 의문을 표시했습니다. 가하 뢰연은 "200한년부터 20일 5년까지 한국에서 뭘 했는지 일 4년간 신경이 쓰여","역시 미쿠 구 USC경영학과 출신이라면 최고의 명문입니다. 그런데 왜 미쿡에서 식당 서버를 하느냐고 따졌다.​가 뢰연는 일 993년 4월의 기사를 인용하고 양 준 일본이 SBS라디오, 청소년 대상 프로' 기쁜 한국의 젊은 날'의 진행자인 가수 윤종신과 함께 프로그램 출연 정지 3개월의 명령을 받은 이에키울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당시 방송위원회는 청소년을 청취 대상으로 한 이 프로그램의 방송화 중 일부가 일부다처제를 찬양하고 남녀의 삼각관계를 미화하는 등 청소년 교육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다고 판단했습니다.


    >


    가세영은 미우새만 봐도 김건모가 어느 정도 본인의 매력을 가지고 등장하는 본인. 그러나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는 것이 밝혀지지 않은 본인"이라며 "양준일 역시 언론이 과장 포장하고 있다. 속은 이야기라고 주장했습니다.이에 대해 하나부 양준하나의 팬들은 양준하나는 해당 음악을 부른 가수일 뿐 작곡가가 아니기 때문에 표절 비난의 대상이 아니다라고 반박했습니다. 이어 "한국 활동을 지금 재개할 시점에 재를 뿌리고 있다"며 가세연 방송 중단을 청원한 최근 국민 청원 페이지에 링크해 반발하고 있다.


    >


    이제 양 준하는 은 하나 2월 6개 JTBC'슈 카멩 3'에 출연하고 폭발적 반응을 얻었다. 다음 JTBC'뉴스 룸'에 출연하고 손석희와 인터뷰를 나 누마는 3하나하나 한국에서 최초의 팬 미팅을 카용토소' 빼는지의 전성기'를 맞았다. 현재 화보 광고와 특별방송 등 잇따른 러브콜을 받고 있는 양준하나는 한국 팬들이 자신을 받는 한 한국에서 살고 싶다며 책 출간과 소리방 발매 계획이라며 활동 계획 중 하나를 전하고 있었다.한편 하나 99하나 연 '리베카'로 데뷔한 양모 준한다, 은 200한살 V2로 활동 재개를 쿰크오쯔우 자신의 회사 계약 사곤로 실패하고, 오메리카우에 와서 식품점 소빙하을 하며 지냈다.아주 최근의 현상을 정치적으로 봐서는 안 된다.


    >


    20하나 9년 가요계의 현상으로 보아 아주 아주 나는 실망을 안겼고 특히 국민 가수의 추락은 심각한 것이다 그 과인 방탄 송가인인데 과인마 팬 층은 정해져 있고 갑자기 과인마가 태어난 과거의 가수에게 국민의 의존도가 높다. 방송사가 방송했다고 할 수 없는 논리에 맞지 않는 것이 너희들의 많은 주장이 아닌가.내가 하나 969년생 이면 이 시대의 연예인을 알아야 한다? 시대를 앞서갔다는 것도 당시 그의 패션을 보면 지금 봐도 전혀 촌스럽지 않아 그렇게 표현하는 것과 같은 맥락을 잘못 잡은 것 같다.거기다 표절 가수... 그래서 잼이니 신성우가 방송 출연을 못했다? 작곡가의 잘못이고 양준일에게도 책임이 있다 그러나 표절 문제가 있었던 사람들은 모두 건강하게 활동하는데 무엇이 문제인가. 명문대 과인과 식당 서버를 하는 게 왜?하버드대 과인이 와서 저러는 사람도 있는데. 끝까지 살려고 노력하는 것이 대단해.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