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종 코로자신 바이러스의 모든 것, 다같이 알아봐요!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19:11

    >


    최근 무서운 기세로 번지고 있는 신종 코에서 본인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전 세계가 공포에 빠져 있습니다. 신형소, 본인 바이러스는 2019년 12월 중국 후베이 성 우한 시(우한)에서 처음 발생한 신형소, 본인 바이러스 감염증(최초의 사람의 우한 폐렴)의 원인 바이러스(병원체)에서 인체에 감염이 확인된 7개의 마음 자신 바이러스의 하봉잉이다.​



    >


    코로나 바이러스는 아데노 바이러스, 라이노 바이러스와 함께 사람에게 감기를 하나 우키는 3대 바이러스의 하나인 동물과 사람에 모드 감염될 수 있습니다. 동물에서 사람으로 옮겨갈 때 바이러스가 생존을 위해 유전자의 변화를 하나 남기기도 합니다. 몇 년 전 유행했던 사스(박쥐와 사향고양이 유래)와 메르스(박쥐와 낙타 유래)가 여기에 해당될 것이다.​


    >


    이번 신종소 자신 바이러스는 질병 관리 본부 유전자 분석 결과, 박쥐 유래 대동 소이하소 자신 바이러스로 가장 높은 상동(89.1%)이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사람소 자신 바이러스 4종과 상동은 39~43%에 오쵸은앗우묘 유행한 멜 수는 50%, 사스와는 77.5%의 동족이 쟈싱타했습니다. 소 스스로 바이러스는 알파(Alpha)·베타(Beta)감마(Gamma)델타(Delta)등 4속에 분류되지만 신종소 자신 바이러스는 베타(Beta)군에 속합니다.세계 보건 기구(WHO)는 우한에서 집단 발병한 폐렴의 원인이 신종소 스스로 바이러스인 것으로 확인됐다고 밝혔고, 1월 30하나, 신형소 자신 바이러스 감염증에 대해서,'국제적인 공중 보건 비상 사태'(PHEIC)를 선포했습니다. 세계 보건 기구에 의해서 붙여진 바이러스의 정식 명칭은 '2019-nCoV'입니다. 우리 신라에서도 초기에는 '무한 폐렴'으로 불리다가 세계보건기구의 권고에 따라 '신종 콜로자신 바이러스'라는 명칭을 공식적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중국 정부는 중국 우한 시 화난 시장에서 신종 콜로신 바이러스가 최초로 발생했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화낭시장은 수산시장으로 유명한 시장이지만 각종 야생동물이 불법 거래되기도 하는 곳입니다 이번 코로자신 바이러스도 이 분노한 시장에서 불법 거래된 까사뱀과 박쥐 등 야생동물에서 발생한 것으로 추정되고 있지만 아직 공식적인 발생원인과 전파경로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처음부터 바이러스가 발원한 중국은 2월 5개 하나 9시 기준 24,44개인의 확정자가 발생하고 사망자는 493명이 확인되었습니다. 완치는 96하나인으로 집계되었습니다. 이는 약 하나 주간 하나 앞의 한개 월 29하나 후와크징쟈 5,974명, 사망자 하나 32명보다 4배 많이 항상 그렛도우쯔오낭과 신형소 자신 바이러스가 중국 내에서 걷잡을 수 없이 빠르게 퍼지고 있다 sound를 확인할 수 있어요. 최초의 발원지인 우한시는 도시가 봉쇄되어 후베이성에서 다른 땅의 이동도 통제되고 있습니다. 우리 자신 라..에서도 2월 4개에서 후베이성에서 발급한 여권 소지자와 최근 2주간 머물렀던 이력이 있는 외국인에 대해서는 입국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


    현재 19명의 환자 중 대부분은 서울 인천 경기 지역 등 수도권에 거주하며 최근 광주 광역시에서 확정자가 생성하는 등 전국적으로 바이러스가 확산될 우려가 있었습니다. 특히 확정을 전후해 대중교통, KTX 등을 통해 강원도, 대구 등 전국을 이동한 확진자들의 이동 사례도 있는 만큼 지역을 막론하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에 주의하고 예방할 필요가 있습니다.중국이나 우리나라 이외에도 많은 나라에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자가 확인되고 있습니다만. "중국에 인접한 홍콩, 대만, 마카오, 태국, 싱가포르, 하나폰, 베트남 등에서 많은 환자가 발생하고 있으며 그 외에도 네팔, 말레이시아, 캄보디아, 스리랑카, 아랍에미리트, 인도, 필리핀 등 아시아 지역으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특히 홍콩과 필리핀에서는 해외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사망자도 나오고 있어 해당 지역에서는 긴장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다른 대륙에서도 확진자가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미쿡에서는 미쿡과 캐나다, 유럽의 프랑스, 독하나, 핀란드, 이탈리아, 영국, 러시아, 스웨덴, 스페인, 그래서 오세아니아의 호주 지역에도 확진자가 확인되었습니다.


    >


    신종 코에 나쁘지 않아 바이러스는 코 내용(타액)에 따라 전염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감염자의 코 내용이 호흡기를 나쁘지 않고 눈, 코, 입 등의 점막에 침투할 때 감염됩니다. 비이네용 감염은 기침이 나쁘지 않고 재채기를 할 때 침 속에 바이러스 괜찮은 세균이 섞이고 나쁘지 않고 남에 감염되는 것을 바로 이용은 것으로 통상적으로 2m이내로 감염될 수 있습니다. 눈으로 감염되는 경우는 타액이 눈으로 직접 들어가거나 나쁘지 않고 바이러스에 오염된 손으로 눈을 비비면 감염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우려하는 것과는 달리 이번 신종 콜로스는 공기 중의 전파 가능성에 대해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


    신종 코로 본 바이러스 증상은 감기 본인의 독감 증상도 비슷할 것이다. 감염되면 2~하나 4개 정도의 잠복기를 거친 뒤 37.5도 이상의 발열과 함께 기침, 호흡 곤란 등의 호흡기 증상, 폐렴 등의 증상이 본인전 중입니다. 또 근육통이나 피로감, 설사 등도 본인 타인이 인기이므로 이러한 증상이 확인되면 신종 코로 본인의 바이러스로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특히 China 방문자와 접촉한 경력이 있으면 확실히 질병관리본부에 신고하여 검사를 받아야 한다.이상 혈액관리본부에서 알려드린 신종 코로 본인 바이러스 정보였습니다.


    혈액관리본부에서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헌혈자가 급격히 감소하여 혈액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1확정자가 나온 지난 달 201에서 헌혈 참여 인원이 줄어들면서 개인 헌혈자 수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만명 이상 줄었고 헌혈을 방안으로 온 단체들도 잇달아 헌혈 1정을 취소합니다.이에 대해 대한적십자사는 등록헌혈자의 헌혈 참여 요청, 약정단체의 헌혈 확대 등 혈액수급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지만 어려움이 큽니다. 현재 혈액 보유량은 전년 대비 1.31분 이상 적은 양으로, 이 추세로는 2월 중순이면 적정 혈액 보유량 기준인 51분을 크게 밑도는 31분 이하로 떨어질 수 있었습니다.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