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다크,독드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04:56

    안녕하세요, 아델입니다.오랜만에 드라마 리뷰로 돌아왔습니다.오늘 소개할 드라마는 01.12.2017부터 시작된 Dark라는 드라마인데.현재 Netflix에서 볼 수 있는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입니다. 사실 이런 소재의 드라마를 좋아하지 않아서 보지 못하는 편이지만, 1개만 봤는데도 계속 보게 됩니다.


    >


    빈덴이라는 도시에서 한 소년이 실종되면서 벌어지는 이 이야기를 담고 있는 드라마다.아기의 실종, 알 수 없는 점검, 원자력 발전소나 시내에 있는 미지의 동굴, 그리고 빌든에 살고 있는 사람들의 이야기가 얽혀 있습니다.무엇과 과오는 중요 인물뿐...20-23명?이였기 때문에 정신을 곧 준비해야 했어요.


    >


    드라마는 하나 953년 하나 986년 20하나 9년을 33년 주기로 오가기 때문에 나오는 인물들의 과거 현재 미래를 나타내는, 생각하는 사람에 의해서 정신을 오게 하지만 이것이 이 드라마 컨셉트들이기에 더욱 보면 멀미합니다.


    >


    드라마를 보다가 주인공인 요 나쁘지 않아서, 스칸바루트는 최근 독일영화에서 본 배우여서 정말 반가웠습니다.극중에서 유일하게 잘생겼어요.그러니까 '요 나쁘진 않아'는 나쁘지 않아 올 때마다 초집중! 하지만 드라마의 모두적인 분위기가 드라마의 이름처럼 굉장히 다크해서 보는 내내 암울하고 불안했던 느낌만 계속되었던 것 같아요.


    >


    그리고 기억에 남는 인물들은 많은 사람들이 싫어하는 주인공 울리히 닐센이 가장 관련성을 가진 인물로 연기력이 있을 정도로 연기에 몰입하게 해주었습니다.그것이 가족의 가장과 경찰, 불륜, 비행 소년 살인 등 아시아 너무 나는 수식어가 따라' 미운 48세 울리히'향후 행보가 가장 궁금합니다.


    >


    드라마를보는동안누가누구일까?라고소견이물어봤다면인물관계도를보면조금본인만알기가쉬울것같다라고생각하죠.저는 사람들의 얼굴이나 이름을 잘 기억하는 편이라서 그 본인의 마멘붕은 안오긴 했지만, 이 소재에 익숙하지 않아서 조금 익숙해지지 않았습니다.


    >


    그래도 회를 거듭할수록 궁금증이 해결됐고, 각 인물의 예기텔링이 진행되면서 더 집중되는 나를 발견했죠.


    >


    하나 풀리지 않는 미스터리는 왜 아이들은 눈에 화상을 입고 사망하고 노아라는 신부는 왜 혼자 첫 953-20첫 9년이 세월을 늙지 않고 계속 혼자서 유지하고 있는지, 그가 하고 잇눙교무욜은 뭔가?왜.. 후이다우에 파르 토스를 선택한 고쯔쵸쯔카.(클라우디아 때문인가..)라는 많은 사 고을나 무깅치에쵸쯔시ー증 첫 0말을 끝에 드라마가 끝나스토리앗오요.마지막으로 2052년이 펼쳐지면서 2시즌은 미래를 배경으로 진행되지 않을까?. 소견이 하고 과거, 현재만도 힘들었던 것에 마침내 미래가 나오는가.것이라는 소견에 도심히 2시즌을 기다리고 보게 됩니다.


    빨리 다크 정규 주행하는 나와 함께 2시즌을 기다리고 봅시다.역시 어떻게 기다려?


    댓글

Designed by Tistory.